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페이지 정보

본문
어버이날카네이션의 꽃말 5월 8일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이다.
이날은 산업화, 도시화, 핵가족화로 인해 퇴색되어 가는 어른 봉양과 경로사상을 확산하고 국민정신계발의 계기로 삼아 우리 실정에.
[앵커]어버이날인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이 25도 안팎까지 올라가 다소 덥겠습니다.
한낮에 자외선 지수와 오존 농도도 높게 나타나 주의가 필요한데요.
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터] 어버이인날 오늘 전국.
어버이날이지만 꽃집 내부는 한산했다.
광주시,어버이날기념행사…빛고을건강타운서 강기정 시장, 부모세대에 감사·존경 전해장한 어버이 20명 표창…게릴라 콘서트도 강기정 광주시장이 8일 오전 남구 빛고을노인건강타운에서 열린 '제53회어버이날기념식'에 참석해 유공자 표창자들과 기념촬영을.
초등학생이 카네이션을 달아주면서 어르신이 환하게 웃는다.
ⓒ 김정아 8일, 충남 당진시 우강면 주민복지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어버이날기념 행사'를 당진남부사회복지회관 2층 강당과 앞마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강노인대학 소속 어르신들과.
[앵커]어버이날인 오늘, 대체로 맑은 가운데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쬐고 있습니다.
내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날씨가 급변하겠는데요.
특히 남해안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봄 호우가 쏟아진다는 예보입니다.
현장 연결해 자세한 날씨 알아봅니다.
오익환 아인의료재단 이사장이 8일어버이날을 맞아 재원 중인 최고령 환자 전모 씨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아인병원 아인의료재단 아인병원이 8일어버이날을 맞아 최고령 환자와 최연소 산모 등 재원 환자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대전=뉴시스] 충남대병원 대전 노인보건의료센터가 8일 제53회어버이날을 맞아 노인보건의료센터 1층에서 사랑의 카네이션 행사를 열었다.
(사진=충남대학교병원 제공) 2025.
- 이전글가 지난 24일 고위급 통상 25.05.08
- 다음글산정시 韓시장 매출 한정" 25.05.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