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나무노동법률사무소 김효신 노무사 > 자주하는 질문(FAQ)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 소나무노동법률사무소 김효신 노무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08 18:44

본문

박귀빈 아나운서 (이하 박귀빈) : 알아두면 돈이 되는 노동법 <알돈노> 소나무노동법률사무소 김효신 노무사와 함께합니다.


서울시내버스노조가 어제 첫 차부터 준법 투쟁을 시작했습니다.


서울시도 대책을 마련을 해서 다행히 출퇴근길 대란은 없었는데요.


한국노총 전국자동차노조연맹은 8일 오전 전국 대표자회의를 열고 이 같은 회의.


서울시는 어제(7일) 대법원의 통상임금 판결이시내버스준공영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차원의 공동 대책 회의를 열었습니다.


통상임금 문제로 서울시내버스노사 임금 협상이 결렬된 가운데 서울시 외의 다른 지자체에서도 유사한 문제가.


[앵커] 서울시내버스노조가 연휴 기간 멈췄다가 어제(7일) 다시 시작한 '준법운행'을 오늘(8일)도 이어 갑니다.


노사 협상은 진전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전국버스노조는 지역대표자 회의를 열어 향후 투쟁 방향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운암자이포레나


서울시내버스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오전 서울역 앞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전국시내버스노사가통상임금을 두고 임금협상 갈등을 빚는 가운데부산에서도 노사 대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부산시내버스노조측은 작년 말, 정기상여금도 통상임금에 포함된다는대법원 판결에 따라 시급인상 등을 요구하고 있고, 사측은 비용 부담을 이유로.


역 앞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뉴시스 서울시는 지난달 30일에 이어 5월7일에 재개한시내버스노조의 준법투쟁도 시민과버스업계의 협조 속에 큰 혼란 없이 마무리됐다고 8일 밝혔다.


서울시에 따르면 현재 준법투쟁에 따른 인가 운행.


서울시내버스노조가 연휴가 끝난 뒤 첫차부터 준법투쟁(준법운행)을 재개한 7일 오전 서울역 앞버스환승센터 정류장에버스들이 줄지어 서 있다.


서울시내버스노조가 ‘준법투쟁’을 재개한 7일 오전 서울 광화문버스정류장 안내판에버스운행이 지연될 수 있다는 문구가 표시돼 있다.


273번시내버스는 승객을 다 태웠는데도 출발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CAFE25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44 더스페이스타워 13층

Copyright © 2019 CAFE25. All Rights Reserved.
TODAY
7,694
TOTAL
8,078,218